• 무브먼트 가이드
  • My 1 RM
  • 공지사항
  • 이벤트
  • FAQ
  • 1:1 문의
  • 박스이용권
  • 로그아웃
back

FAQ

ALL
General
MoMster
WoD
MoM Level
Branch
Close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형우체육관(이하 ‘회사’)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본 방침이 게시된 Stadion Mobile Application(이하 “어플리케이션”), 회사 홈페이 등을 사용함으로써 제공되거나 수집되는 개인정보의 처리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본 방침은 2020년 5월 1일부터 시행되며, 이를 개정하는 경우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 공지사항(또는 서면, 팩스, 이메일 등의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
회사는 이용자가 직접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회원제 서비스
∘ 이름, 이메일 주소, 아이디, 전화번호, 우편주소, 생년월일, 운동정보 등
∘ 미성년자인 경우 법정대리인 정보(법정대리인의 이름, 생년월일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 이름, 이메일 주소, ID, 전화 번호, 우편주소, 국가정보, 주소록(지인) 등
∘ 사진 촬영 장소, 파일 생성 날짜 등 정보
∘ 이용자가 보거나 이용하는 콘텐츠의 유형, 이용자의 활동 빈도나 기간 등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정보

• 이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할 때 수집하는 정보
회사는 이용자가 직접 제공하는 정보 이외에도,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기기정보
∘ 기기 식별자, 운영 체제, 하드웨어 버전, 기기 설정, 전화번호 등
로그정보
∘ 로그데이터, 이용시간, 이용자가 입력한 검색어,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 쿠키 및 웹비콘 등
기타정보
∘이용자의 서비스 사용에 있어 선호도, 광고 환경, 방문하는 페이지 등

(2) 수집방법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수집합니다.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웹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이메일, 생성정보 수집 툴 등

2.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회원관리, 본인확인 등
• 허가받지 않은 서비스 이용과 부정 이용 등의 탐지 및 방지
• 이용자가 요구하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요금 정산 등
• 기존서비스 개선, 신규서비스 개발 등
• 회사 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의 기능 또는 정책 변경사항의 알림
• 기타 이용자의 사전 동의에 의한 이용(예를 들어, 마케팅 광고에 활용 등)
• 연락처에 등록된 지인 검색•알림•자동 등록, 지인일 가능성이 있는 다른 이용자의 검색과 알림
•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홍보성 이벤트 정보 제공 및 참여 기회 제공
• 준거법 또는 법적 의무의 준수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명시된 목적과 다른 용도로 정보를 이용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3. 수집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다음의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 3 자에게 공유하지 않습니다.

• 회사의 계열사, 파트너,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한 공유
∘ 회사를 대신하여 결제 처리, 주문 이행, 제품 배송, 분쟁 해결(결제 및 배송 분쟁 포함) 등 서비스를 회사의 계열사, 파트너, 서비스 제공업체가 수행하는 경우

•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하는 경우
∘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특정 업체와 공유하여 해당 업체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기로 이용자가 선택하는 경우
∘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같은 타사 사이트 또는 플랫폼과 공유하도록 이용자가 선택하는 경우
∘ 기타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률상 필요한 경우
∘ 법령상 공개하도록 요구되는 경우
∘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쿠키, 비콘 및 기타(Cookies, Beacons and Similar Technologies)
회사는 ‘쿠키(cookies)’ 또는 ‘웹 비콘(web beacons)’ 등을 통하여 비개인적인 집합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쿠키란 회사의 홈페이지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웹 비콘은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상에 있는 소량의 코드입니다. 웹 비콘을 사용하여 이용자가 특정 웹이나 이메일 콘텐츠와 상호 작용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서비스를 평가하고 개선하여 이용자 경험을 맞춤 설정하는 데 유용하게 이용되어, 이용자에게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가 수집하는 쿠키의 항목 및 수집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쿠키를 사용하는 이유 및 추가 정보

• 반드시 필요한 쿠키
이 쿠키는 이용자가 홈페이지 기능을 이용하는 데 필수적인 쿠키입니다. 이 쿠키를 허용하지 않으면 장바구니와 전자청구서와 같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없습니다. 이 쿠키는 마케팅에 사용하거나 사용자가 인터넷에서 방문한 사이트를 기억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 웹 브라우저 세션 동안 다른 페이지를 검색할 때 주문 양식에 입력한 정보를 기억
∘ 상품 및 체크아웃 페이지인 경우 주문한 서비스를 기억
∘ 홈페이지에 로그인 여부를 확인
∘ 회사가 홈페이지의 작동 방식을 변경할 때 이용자가 홈페이지의 올바른 서비스에 연결되었는지 확인
∘ 서비스의 특정 어플리케이션 또는 특정 서버로 사용자를 연결

• 수행 쿠키
이 쿠키는 이용자가 가장 자주 방문하는 페이지 정보와 같이 이용자가 회사 홈페이지를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 데이터는 홈페이지를 최적화시키고 이용자가 좀 더 간편하게 홈페이지를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쿠키는 이용자가 누구인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이 쿠키가 수집하는 모든 정보는 종합적으로 처리되므로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 웹 분석 :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통계를 제공
∘ 광고 반응 요금 : 회사의 광고가 주는 효과를 확인
∘ 제휴사 추적 : 회사 방문자 중 하나가 제휴사의 웹 사이트를 방문한 것에 대해 제휴사에게 익명으로 피드백을 제공
∘ 오류 관리 : 발생하는 오류를 측정하여 웹 사이트를 개선하는 데 도움
∘ 디자인 테스트 : 회사의 웹 사이트의 다른 디자인을 테스트

• 기능 쿠키
이 쿠키는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방문을 개선하기 위해 설정을 기억하는데 사용됩니다. 이 쿠키로 수집된 정보는 이용자를 개별적으로 파악하지 않습니다.
∘ 레이아웃, 텍스트 크기, 기본 설정, 색상 등과 같이 적용한 설정을 기억
∘ 회사의 설문 조사에 고객이 응하는 경우 이를 기억

• 대상 쿠키
이 쿠키는 '좋아요' 버튼 및 '공유' 버튼과 같은 제 3 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연결됩니다.
제 3 자는 이용자가 회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한 것을 인지하여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소셜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해당 소셜 네트워크가 이용자의 방문 정보를 사용하여 나중에 다른 홈페이지에서 이용자를 대상으로 홍보
∘ 이용자가 관심이 있을 수 있는 광고를 제시할 수 있도록 이용자 방문정보를 광고 대행사에 제공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이용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이용자의 접근권한과 선택권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정보의 주체로서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 사용, 공유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선택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
• 개인정보의 정정 또는 삭제
• 개인정보 처리의 일시 정지
• 기존에 제공한 동의의 철회의 요청

이를 위하여 홈페이지의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이용하시거나, 대표전화 또는 회사 담당부서(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다만 회사는 법률에 명시된 타당한 사유 또는 그에 상응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만 그러한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6. 보안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회사는 이용자 개인정보의 무단 접근, 공개, 사용 및 수정을 막기 위해 다음과 같은 보안 조치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암호화
∘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된 통신구간을 이용하여 전송
∘ 비밀번호 등 중요정보는 암호화하여 보관
•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 접근통제장치의 설치 및 운영
• 접속기록의 위조, 변조 방지를 위한 조치

7. 어린이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원칙적으로 14 세 미만 또는 관할 법률상 이에 상응하는 최소 연령의 어린이로부터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홈페이지, 제품과 서비스 등은 원칙적으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웹 사이트입니다.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는 연령 제한 기능이 있어서 어린이가 이용할 수 없도록 하고 있으며, 그러한 기능을 통해 어린이로부터 고의로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가 부득이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13 세 미만 또는 관할 법률상 이에 상응하는 최소 연령의 어린이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에는, 어린이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절차를 추가적으로 거치게 됩니다.
• 어린이 개인정보 수집 또는 회사의 제품, 서비스 정보를 어린이에게 직접 발송하기 위한 보호자 동의 획득
• 수집한 개인정보 항목, 목적, 공유 여부를 포함한 회사의 어린이 개인정보보호 방침에 대하여 보호자에게 통보
• 법정대리인에게 해당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액세스 / 개인정보의 정정 또는 삭제 / 개인정보 처리의 일시 정지 / 기존에 제공한 동의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는 권한의 부여
• 온라인 활동의 참여에 필요한 것 이상의 개인정보 수집의 제한

8.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
회사는 회사의 본 방침을 수시로 수정 내지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사가 본 방침을 변경하는 경우 어플리케이션 공지사항 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또는 서면, 팩스, 이메일 등의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하며, 관계법에서 요구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구하게 됩니다.

9. 기타
(1) 전송
회사는 전 세계를 무대로 영업함으로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명시된 목적을 위해 타국에 위치한 회사나 타사에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가 전송, 보유 또는 처리되는 곳에 대해서는 회사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합당한 조치를 취합니다.

(2) 캘리포니아 거주자에 대한 안내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이용자이라면 특정 권리사항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캘리포니아 온라인 프라이버시 보호법을 준수하기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예방책을 마련합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가 누출되었을 경우 정보유출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 홈페이지의 모든 이용자는 개인 계정에 접속하여 정보 수정 메뉴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웹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또한 '추적 방지' 신호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광고 서비스를 통해 개인 식별 정보를 수집하고 타사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한국인 거주자에 대한 안내
• 개인정보의 제 3 자 제공에 대한 세부사항
회사는 아래의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 3 자에게 공개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제공 받는 자: etomato
∘ 제공 받는자의 목적: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유지보수
∘ 제공 항목: ID, 이름, 운동정보, 등
∘ 보유 및 이용기간: 목적이 달성시까지 또는 법이 요구하는 기간까지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법적∙경영적 필요가 해소되는 경우, 또는 이용자가 요청하는 경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해야 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련 기록: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이용자의 인터넷 등 로그기록/이용자의 접속지 추적자료: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 그 외의 통신사실 확인자료: 12 개월 (통신비밀보호법)

•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파기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해 보관해야 하는 정보는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이때 별도로 저장 관리되는 개인정보는 법령에 정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절대 다른 용도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가 수록된 종이 기록은 파쇄 또는 소각하고, 전자 파일에 저장된 개인 정보는 기술적으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을 이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조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 암호화 전송을 위한 보안서버 활용
∘ 비밀정보 암호화 조치
∘ 백신 소프트웨어 등 설치 및 운영
∘ 접근통제장치의 설치 및 운영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관리적 조치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지적
∘ 개인정보취급자 교육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 추측하기 어려운 비밀번호 작성 규칙 수립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기록의 안전한 보관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 차별화

물리적 조치
∘ 개인정보를 보관 시설에 대한 출입통제 절차 수립 및 운영
∘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나 보조기억매체 등은 잠금장치가 부착되어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장정현
소속 : Stadion
전화 : 010-9246-1878
문의처 : stadion.app@stadion.co.kr

10. 회사 담당부서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본 방침에 대하여 의문 사항 있거나 회사가 보유한 이용자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자 하는 경우, 아래 연락처로 회사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회사 담당부서 : Stadion 본사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2번길 22 #527
전화 : 010-9246-1878
이메일 : stadion.app@stadion.co.kr

최초 작성일 2020 년 5월 1일

Close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형우체육관(이하 "회사” 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Stadion Mobile Application(이하 "서비스" 라 합니다.)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이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Stadion Mobile Application"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2. "사용자” 란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료회원, 정회원 및 준회원을 말합니다.
3. "유료회원" 은 “회사”의 체육관(또는 “박스”)에 유료로 등록하고 “서비스”에 정회원으로 등록하여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정회원”은 “서비스”에 가입하고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준회원" 이라 함은 타 SNS계정을 통해 가입하고 회사의 인증서비스를 진행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모바일 기기를 통한 운동 정보 서비스
회사에서 제공하는 오프라인 운동 예약 서비스

제 4 조 (약관 동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회원가입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일십오(15)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삼십(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회사가 부여한 이메일 주소로 개정약관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면서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제17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회원가입 절차)
1. 서비스 이용자가 본 약관을 읽고 사용자 등록을 계속 진행할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은 서비스 이용자가 제1항과 같이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서에 회원 ID를 포함한 필수사항을 입력하고, “회원가입” 내지 “확인”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합니다.

제 6 조 (회원등록의 성립과 유보 및 거절)
1. 회원등록은 제5조에 정한 절차에 의한 서비스 이용자의 회원가입 신청과 회사의 회원등록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회사는 회원가입 신청자가 필수사항 등을 성실히 입력하여 가입신청을 완료하였을 때에는 필요한 사항을 확인한 후 지체 없이 이를 승낙을 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가입 신청서 제출 이외에 별도의 자료 제출이 요구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제공서비스 설비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 기타 회사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제 7 조 (회원 ID 등의 관리 책임)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 ID,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 본인 ID의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 회원의 고의∙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단, 이것이 회사의 고의∙과실로 인하여 야기된 경우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2. 회원은 회원 ID, 비밀번호 및 추가정보 등을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본인의 비밀번호를 수정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즉시 이를 회사에 통보하여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수집 등)
1.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9 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서비스 사용승낙 직후부터 가능합니다.
2.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별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내용 변경 통지 등)
1. 회사의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거나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등록된 전자우편 주소로 이메일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전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사이트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상당한 기간 동안 게시판을 통해 이를 공지하고 회사가 부여한 이메일 주소로 개별통지 합니다.

제 11 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 등(이하 "게시물 등” 이라 합니다)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게시물 등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노출될 수 있으며, 검색결과 내지 관련 프로모션 등에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각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 등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경우
- 회원이 제 14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3. 회사가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하고 탈퇴 시키기로 결정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탈퇴 처리 전에 이를 통지하고, 회원은 회사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이에 대한 항변의 기회를 가집니다.

제 13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SMS 문자메시지 등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정보통신망법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관리지침”에 따릅니다.
4. 회사가 제3자와의 서비스 제공계약 등을 체결하여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각 개별서비스에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제3자에게 제공되는 회원의 구체적인 회원정보를 명시하고 회원의 개별적이고 명시적인 동의를 받은 후 동의의 범위 내에서 해당 서비스의 제공 기간 동안에 한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와 공유하는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제 14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 등록
- 타인의 정보 도용
-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비영리의 목적으로 사용
- 청소년보호법이 규정한 청소년 유해매체물을 게시하는 행위

제 15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된다.
2.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났을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었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한다.

제 16 조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서비스를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청소년 보호)
1. 회사는 모든 연령대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유해 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 청소년의 안전한 인터넷 사용을 돕기 위해 정보통신망법에서 정한 청소년보호정책을 별도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제 18 조 (면책)
1. 회사는 다음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
-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 위의 내용을 제외한 회사에 고의 및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서비스에 회원이 작성한 정보에 대하여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다소 시일이 걸릴 경우에는 회원에게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2. 회원간의 발생한 분쟁이 있을 경우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0 조 (규정의 준용)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에 의거하며 법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관습에 의합니다.

본 약관은 2020년 5월1일부터 시행합니다.

Close

예약은 해당 지점의 박스회원 등급만 가능합니다.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타디온 판교 031-603-1109
스타디온 광명 02-6711-9261
스타디온 범계 031-8068-8880
스타디온 수지 031-272-3215

주식회사 형우체육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B103호 | T. 031-603-1109

  • MoM Level

  • Numbers

  • MoMster

  • WoD